2024.06.03 (월)

  • 맑음속초19.1℃
  • 맑음23.3℃
  • 맑음철원22.7℃
  • 맑음동두천24.4℃
  • 맑음파주22.9℃
  • 구름조금대관령14.6℃
  • 맑음춘천22.9℃
  • 맑음백령도22.7℃
  • 맑음북강릉19.2℃
  • 맑음강릉20.7℃
  • 맑음동해20.7℃
  • 맑음서울24.4℃
  • 맑음인천24.4℃
  • 맑음원주23.4℃
  • 구름조금울릉도19.6℃
  • 맑음수원23.5℃
  • 맑음영월23.2℃
  • 맑음충주23.0℃
  • 맑음서산23.6℃
  • 맑음울진19.2℃
  • 맑음청주23.5℃
  • 맑음대전23.6℃
  • 구름조금추풍령21.3℃
  • 구름조금안동21.1℃
  • 구름조금상주21.7℃
  • 구름많음포항19.5℃
  • 맑음군산22.9℃
  • 구름조금대구21.5℃
  • 맑음전주24.5℃
  • 구름많음울산19.7℃
  • 구름조금창원23.3℃
  • 맑음광주24.7℃
  • 구름많음부산21.2℃
  • 구름조금통영23.6℃
  • 구름조금목포24.1℃
  • 구름조금여수21.0℃
  • 흐림흑산도20.8℃
  • 구름조금완도25.4℃
  • 맑음고창26.6℃
  • 맑음순천22.5℃
  • 맑음홍성(예)22.7℃
  • 맑음21.8℃
  • 맑음제주23.8℃
  • 맑음고산20.8℃
  • 맑음성산23.1℃
  • 맑음서귀포23.7℃
  • 구름조금진주23.8℃
  • 맑음강화22.9℃
  • 맑음양평22.8℃
  • 맑음이천23.3℃
  • 구름조금인제23.3℃
  • 맑음홍천23.3℃
  • 구름조금태백18.9℃
  • 맑음정선군21.4℃
  • 맑음제천20.6℃
  • 맑음보은20.8℃
  • 맑음천안22.6℃
  • 맑음보령23.6℃
  • 맑음부여23.6℃
  • 맑음금산22.5℃
  • 맑음23.2℃
  • 맑음부안25.0℃
  • 맑음임실23.9℃
  • 맑음정읍26.3℃
  • 맑음남원24.0℃
  • 맑음장수22.4℃
  • 맑음고창군26.2℃
  • 맑음영광군25.6℃
  • 구름많음김해시22.4℃
  • 맑음순창군24.4℃
  • 구름많음북창원23.3℃
  • 구름많음양산시22.8℃
  • 구름조금보성군23.8℃
  • 맑음강진군24.2℃
  • 구름조금장흥23.4℃
  • 구름많음해남24.6℃
  • 구름조금고흥24.2℃
  • 구름조금의령군24.0℃
  • 맑음함양군24.3℃
  • 맑음광양시23.3℃
  • 구름조금진도군23.8℃
  • 구름조금봉화19.4℃
  • 맑음영주21.3℃
  • 맑음문경20.8℃
  • 구름조금청송군20.5℃
  • 맑음영덕20.4℃
  • 구름조금의성22.2℃
  • 구름조금구미22.0℃
  • 구름조금영천19.9℃
  • 구름많음경주시21.6℃
  • 맑음거창22.3℃
  • 구름조금합천22.7℃
  • 구름많음밀양22.3℃
  • 맑음산청23.7℃
  • 구름조금거제21.4℃
  • 구름조금남해22.2℃
  • 구름많음22.3℃
기상청 제공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점 NBM, 재료 준비와 조리를 한 번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점 NBM, 재료 준비와 조리를 한 번에

치열한 밀키트 시장 경쟁,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점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KakaoTalk_20211013_095811944.jpg

 

코로나19의 확산 이후 배달, 밀키트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1인 가구의 증가와 더욱 빨라진 현대인의 하루는 기존처럼 한 끼 식사를 위해 재료 손질부터 조리까지 오랜 시간을 들이기보다는 편하고 빠르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식사가 식탁의 트렌드를 주도하기 시작했다.

 

밀키트는 식사(Meal)와 조립용품(Kit)의 합성어로, 특정 요리에 맞게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으로 구성한 식사 세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201720억 원에 불과했던 밀키트 시장은 20201,880억 원으로 연평균 400%의 성장률을 기록한 만큼 그 경쟁 역시 매우 치열해지고 있으며, 메뉴 역시 다채로운 구성으로 우리의 식탁을 채워가고 있다.

 

이런 밀키트 시장을 주도하는 것은 프레시지, 마이셰프, 테이스티나인, NBM 같은 스타트업에서 주도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NBM은 무인 24시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점으로 지난 107, 1호점인 인하대역점을 신규 오픈하며 타 밀키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NBM202012월부터 약 8개월에 걸쳐 브랜드를 개발하고, 12개의 가맹계약을 완료한 상태이다. 특히 점포 운영에 있어 완전한 무인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고, 80여종에 달하는 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갖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2호점 인천 삼산점이 10월 중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관련 내용은 NBM밀키트 홈페이지(nbmealk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